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요령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요령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요령

유용한 정보를 얻으려고 애쓰십니까? 가장 의지할 때 기억력이 가장 나쁜가? 다음 기사는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어떤 종류의 메모리 문제에도 도움이 되도록 고안되었다.

메모리 향상뿐만 아니라 유용한 정보 유지에 대한 유용한 팁을 보려면 아래를 읽어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뇌에서 지속되는 기억을 형성하고 싶다면, 기억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억 장치를 생각해보라.

기억 장치는 속기가 작가를 돕는 것과 비슷한 방식으로 기억을 돕는다.

약간의 정보를 단어나 구 또는 항목에 연결함으로써, 당신은 그 기억을 되찾을 수 있는 보다 구체적인 방법을 얻게 될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때는 반드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기억을 최대한 활용하고 주의를 소비하기 위해 산만하고 경주를 즐기는 생각을 허락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마음을 비우고 말과 보여지는 것에 집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의식적으로 그 정보에 대해 생각해보면 이것은 당신의 기억을 확고히 할 수 있다.

당신의 뇌는 예리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야 하는 근육과 비슷하다.

퍼즐은 뇌를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사회적 활동을 유지하는 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기운을 차리고 정신을 차릴 수 있다.

우울하거나 외로울 때, 뇌는 자극받지 않고 정신은 날카롭게 유지하는데 필요한 운동을 하지 못한다.

마음이 강하면 기억력이 좋아지므로 정기적으로 다른 사람과 활발한 대화를 나누도록 한다.

새로운 정보를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것과 연관시키시오.

두 가지 사이에 관계를 만들어 내면 뇌가 정보를 저장하고 나중에 다시 떠올리기가 훨씬 쉬워진다.

게다가, 관계 운동은 암기 과정을 더 빠르게 할 것이다!

당신은 도서관을 방문하는 동안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책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뇌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많은 책들이 잘 알려진 당국에 의해 쓰여졌고, 그것들은 기억하기 위한 좋은 기법을 제공할 수 있다.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인삼을 복용하십시오.

인삼은 정보의 흡수 및 보존을 돕는 데 도움이 된다고 여겨지는 화학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다.

인삼을 섭취하면 건강상의 이점도 있다.

기억력 감퇴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또 다른 천연성분은 녹차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심각한 기억력 상실로 고통 받기 시작한다.

처방약 개입은 특히 치매를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기억력 감퇴를 늦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팁은 규칙적으로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다.

매일 소량의 운동만으로도 이로운 일이 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 정보를 가르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더 잘 기억하도록 도울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들에게 수영을 가르쳤던 때를 기억하고 싶다면, 그 이야기를 더 자주 하라.

피아노 치는 법을 기억하고 싶다면 손자들에게 가르쳐라.

이것은 당신의 뇌에 기억을 심어주고, 그것을 훨씬 더 오래 머물게 한다.

기억에 관한 한 자기 의심을 없애라.

일반적인 신화는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이 나빠진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이 항상 사실인 것은 아니다.

기억력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할 때 기억을 손상시킬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기억력에 의문을 품게 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자신을 의심하기 시작할 뿐이기 때문이다.

기억력이 여전히 좋다고 믿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룻밤에 충분한 시간을 자라.

수많은 연구들은 밤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최근의 기억을 간직하는 능력에 결정적인 요인이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집중력이 저하되면 현재 사건을 장기기억으로 전환하기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의 뇌에 건강한 음식을 먹여서 건강을 유지하도록 하라.

건강한 지방은 뇌 건강에 중요하다.

호두, 생선, 아마씨 기름, 올리브 같은 것들을 먹어라.

트랜스 지방을 멀리하라.

기억력 감퇴와 관련된 질병에 걸릴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많은 다른 관계를 만들고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많은 연구들은 일주일에 두 시간 정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기억력을 강하고 건강하게 기억하는데 도움을 주는 뇌의 영역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좋은 기억은 소중한 자산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삶의 많은 측면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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