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유용한 팁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유용한 팁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유용한 팁

모바일 마케팅을 주 수입원이나 대체 수입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서 제공되는 팁은 모바일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최신 상태로 유지시켜 줄 것이다.

휴대폰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전화 번호 데이터베이스를 만드십시오.

단순히 휴대폰 번호를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추가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추가하기 전에 반드시 고객의 허락을 받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인터넷을 통해서 또는 당신이 그들에게 준 코드를 사용하는 개별 텍스트를 통해서 이것을 할 수 있다.

시장 내 고객들은 큰 시장 격변이 없는 한 천천히 변화하지만,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통제할 수 없는 요인들로 인해 나타나거나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최신 기술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비즈니스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고객들은 항상 차선책을 찾는다.

적절한 시간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비록 어떤 사람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좋아할지라도, 아무도 터무니없는 시간에 그것에 대해 듣고 싶어하지 않는다.

모바일 마케팅은 매우 효과적인 새로운 시장 방법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매일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고 그 휴대폰으로 더 많은 일을 하고 있다.

언급된 두 가지 옵션은 둘 다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마케팅 노력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은 필수 사항이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캠페인이 성공적이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계획이 얼마나 많은 추가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그 지속 기간을 기준으로 성공 여부를 측정하십시오.

성공적인 캠페인은 성공적인 미래 캠페인의 길을 닦는다.

당신의 광고는 입소문을 타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한다면 최대한의 관심을 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인기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당신의 마케팅 지평을 크게 넓힐 때까지 그들의 친구들에게 그것을 넘겨줄 것이다.

어떤 사람이 인터넷에 접속하기 위해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문자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아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전용 단축 코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그것은 더 비싸지만,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할 것이다.

전용 쇼트코드도 법적으로 보호되기 때문에 누군가가 당신의 것을 훔칠 가능성은 희박하다.

메시지 수신자가 모바일 마케팅 통신에 대한 피드백을 남길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과 더 효과적으로 연결하고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어떤 수신자들은 적대적이고 어떤 사람들은 호기심이 많은 것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어떤 반응도 유용하기 때문에 가능한 모든 자료를 수집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연결되고 비즈니스에 적합한 링크를 사이트에 배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 당신을 찾지 않을 것이다.

모바일 웹 사이트에 모바일 친숙한 지도를 추가하고 방향 상관 관계를 파악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장소에 가는 것을 돕기 위해 모바일 웹사이트를 이용한다.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일반 모바일 장치의 작은 화면에서 지도를 쉽게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문자가 필요한 경우 길을 찾을 수 있도록 Google 지도에 대한 직접 링크를 설정하십시오.

모바일 이메일을 보내면 이동 중에 고객에게 연락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때문에 모든 이메일을 모바일 기기에 친숙하게 유지하면 효과성이 높아진다.

링크를 사용하여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대신 사용자가 전화 번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링크를 사용할 경우 모바일 장치에서 대상 페이지를 쉽게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매일, 더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으로 이메일을 읽고 있으므로, 캠페인을 설계할 때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공유가 아닌 전용의 짧은 코드를 직접 만드십시오.

2000달러의 가격표는 경직될 수 있지만, 당신은 그 돈으로 브랜드 독점권을 사고 있다.

당신의 짧은 코드는 사람들을 당신의 회사로 직접 이끌 수 있다.

다른 회사의 단축코드를 사용하는 것 또한 당신을 법적인 문제에 빠지게 할 수 있다.

코드를 공유하는 회사가 비윤리적 관행에 관여한다면 당신도 곤경에 처할 수 있다.

당신이 읽은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기본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더 많다.

그것은 많은 인내심과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분명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데 있어 가치가 있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위의 팁을 사용하면 곧 긍정적인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