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팁

요통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팁

요통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팁

요즘 허리 부상과 통증은 매우 흔하다.

이런 부상은 매일 들거나 책상 옆에 앉아 있을 때 발생한다.

이 글의 팁은 요통을 예방하고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하게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용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요통을 가진 신의 선택이 아니라고 믿는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선호되지만 너무 딱딱한 매트리스도 요통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몇 개의 상점을 방문하여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때까지 다양한 매트리스를 사용해 보십시오.

항상 요통에 주의하라!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에 일어나는 일을 완전히 무시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들은 차라리 그냥 걸어 나가라고 할 것이다.

너무 많이 움직이면 통증이 더 심해질 수 있다.

통증이 누그러질 때까지 진정하도록 노력해라.

요통이 시작되면 하루나 이틀 정도 휴식을 취한다.

이것은 당신이 허리를 얼마나 심하게 다쳤는지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또한 허리에 더 이상의 부상을 예방할 수도 있다.

며칠 쉬다가 더 이상 통증이 없다면 부상이 경미했을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통증이 사라지지 않거나 심해질 경우 의사와 상의해 추가 진단을 받아야 할 때다.

2일을 초과하는 장기 휴식은 실제로 근육의 악화로 인해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엉덩이에 90도 각도로 무릎을 대고 누우면 일시적으로 요통을 완화할 수 있다.

이런 자세로 있으면 이 관절들이 느끼는 스트레스가 풀리고 통증을 줄일 수 있다.

만약 이 위치가 당신에게 불편함을 느낀다면, 당신이 편한 곳을 찾아라.

지압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은 요통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유전적으로 문제를 뒷받침하는 경향이 있거나, 부상을 입기 쉬운 스트레스를 받는 생활습관이 있다면 중요하다.

척추지압사는 어떤 작은 문제가 심각한 부상이 되기 전에 고칠 수 있다.

게으름과 서두르는 것은 종종 여러분이 해서는 안 되는 여러분의 건강한 손길이 닿지 않는 곳에서 무거운 물건들을 들어올리는 것으로 이어진다.

이것은 급박한 사람들에게 되풀이되는 문제가 될 수 있다.

물건을 들어올릴 때 가까이 있으면서 허리를 굽히지 말고 무릎을 굽혀라.

책상에서 보낸 긴 날 동안 등을 보호하는 것은 쉬는 시간에 산책을 하는 것만큼 쉽다.

스트레칭을 하고 몸을 움직이는 것은 척추에 대한 압박의 영향을 줄이고 근육 경련을 완화시킬 것이다.

허리 부상과 요통은 매우 심각한 질병일 수 있다.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면 생활습관에 급격한 영향을 미치는 장기장애가 발생할 수 있다.

허리가 아플 때 낫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으니, 예방하라!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허리 통증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그것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여기에 제시된 아이디어는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요통에 대한 몇 가지 확실한 해결책을 제공해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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