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의 슈퍼 비디오 마케팅 조언

전문가의 슈퍼 비디오 마케팅 조언

전문가의 슈퍼 비디오 마케팅 조언

사업망을 넓힐수록 성공하고 효율적인 마케팅이 핵심이다.

인터넷은 이것을 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당신이 온라인에 올리는 멋진 영상들로, 당신은 매우 짧은 시간 안에 매우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

이 조언들이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비디오를 많이 만들수록 실력이 향상된다.

시청자들은 계속해서 돌아오기 위해 규칙적인 신선한 콘텐츠가 필요하다.

이것은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인 검색을 통해 당신의 링크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청중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콘텐츠가 좋을수록 동영상이 더 잘 실행될 가능성이 높다.

그것은 항상 가장 많은 조회수를 얻는 최고의 기술 비디오는 아니다.

시청자들에게 내용이 중요한 한 시청할 것이다.

그렇기는 하지만,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카메라를 사는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품질의 비디오를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디오가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업로드하는 각 비디오의 제목과 설명을 지정하십시오.

또한 대상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연락처 정보도 필수다.

사람들은 대부분 온라인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검색한다.

“방법” 비디오를 만들면 새로운 트래픽을 원하는 방향으로 유도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노출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네가 전문가라는 걸 알면 더 많은 걸 찾으러 올 거야

당신은 항상 고객을 위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비즈니스를 위한 비디오를 만들 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트래픽이 증가하지만 동영상이 가치가 있는 경우에만 트래픽이 증가한다.

사람들은 지루한 광고가 아닌 가치 있는 정보가 있는 재미있는 비디오를 원한다.

흥미로운 동영상은 교통량을 증가시킨다.

제공 방식에 따라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진지한 방법 비디오나 재미있는 비디오는 둘 다 똑같이 잘 작동한다.

시간을 내어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여러분의 동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정말로 그들을 알아가십시오.

비디오를 어떤 식으로 만들 것인지 알아보려면 이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이 누구와 함께 일하려고 하는지에 따라 더 심각하거나 더 재미있을 수 있다.

사람들은 진실을 원해! 개인적으로 뒤쳐질 수 없는 제품, 서비스 또는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자연적이거나 진실한 것은 시청자들이 비디오를 즐기도록 도울 수 있고, 당신에게서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계속해서 돌아올 수 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으면 다른 사람이 대신 동영상을 만들어 보도록 하십시오.

경품을 제공하는 비디오 콘테스트를 여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우승한 비디오를 선택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의 성공은 정직함에서 온다.

절대 숨겨진 의도가 있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당신의 제품을 파는 것이라면, 그것에 대해 정직하라.

코멘트를 사용하여 자신과 고객 기반 간의 관계를 만드십시오.

다른 전문가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업계 전문가로 자리매김하십시오.

동영상이 광고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세일즈 피치만 공개하면 관객이 줄어든다.

당신의 청중은 질과 디테일한 내용을 필요로 한다.

개인 인사말을 통해 비디오를 시작하여 고객이 더욱 편안하게 느끼도록 하십시오.

콘텐츠에 들어가기 전에 자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비즈니스에 대해 그들에게 말하십시오.

또한 동영상을 종료할 때 시청자가 잊어버릴 경우를 대비하여 친절한 어조로 사인 오프하고 이름과 회사 이름을 다시 입력하십시오.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은 자신만의 “방법”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다.

필요한 모든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비디오를 클릭하는 것만큼 실망스러운 것은 그것이 여러분에게 무엇을 가르칠 것이라고 약속했는지에 대해 조금밖에 가르쳐 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할 때 사람들은 당신의 회사를 바라볼 것이다.

끝없는 질문을 던지거나 목표 대상 청중에게만 해당되는 상황이나 도전에 대한 개요를 제시하여 시청자를 끌어들이십시오.

바라건대,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끝낸 후에,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여 그들이 직면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이 여러분의 유용한 비디오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도록 권장하도록 하십시오!

온라인 비디오를 통해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십시오.

짧은 시간 내에 고객 기반이 전 세계적으로 확장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해 알 수 있는 효율적이고 빠른 방법을 찾고 있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도구다.

Close